Not known Facts About 블로그관리대행

블로그는 한 포스팅이 정성스러울수록 상위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세상에 쉬운 일이 어디있겠습니까? 내가 돈이 없다면 적어도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혹시 기존에 블로그관리대행을 맡기시고 아무런 성과를 못느끼시고 그만두신분들이 상당수 계실거라고 생각이드는데요. 중간에 블로그를 그만두신 사장님들이 "블로그관리대행 중요한건 아는데 해봤자 매출로 전환이안된던데?

이때 당황하지 않고 어떤 점 때문에 다른 콘텐츠에 밀려났을까 고민하고 개선할 점을 찾아 보완하시면 됩니다.

제목은 해당 글의 주제를 한눈에 인식할 수 있는 문장입니다. 본문은 그러한 주제를 펼쳐 나가며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블로그 글쓰기를 하실 때에는 항상 제목에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습니다.

포스트는 블로그와 비슷한 콘텐츠 채널이면서도 독립적인 검색 영역을 확보한 채널이다. 포스트를 활용해 블로그 콘텐츠를 확산시킬 수 있다.

그러나 높은 관심과 달리 활용 방법은 아직은 제한적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블로그를 단순한 제품 홍보나 이벤트 행사용으로 활용했다.

저는 직업상 블로그를 통해 성과를 내신 분들을 만날 기회가 많은데요. 이 분들의 공통점은 ‘꾸준하게’, ‘자기만의 스토리’를 블로그에 올리며 소통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블로그관리대행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나 방법론은 강의나 책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결국 성과를 만들어내는 것은 실천과 본인의 스토리입니다.

이번에도 병원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인천에서 소아과를 운영하는 원장님은 인천 시민은 물론 가까운 서울이나 수원 등에서도 고객이 찾아왔으면 하는 마음에 ‘인천 소아과’는 물론 ‘서울 소아과’나 ‘수원 소아과’ 등 지역 확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에도 내 친구나 구독자에게 글을 링크 시켜 방문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글쓰기 및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써보려고 합니다. 

유용한 콘텐츠를 찾아서 검색하기 위해서 오는 유저들이 많기 때문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옳지 않은 일에 대해 눈감고 넘어가라는 말은 아니다. 건설적인 비판과 권력에 대한 논쟁은 블로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블로그의 신뢰를 잃게 되는 것은 무조건적인 칭찬이나 옹호이다. 대부분의 기업 블로그들이 인기가 없는 이유 또한 바로 이러한 이유이다.

제목은 내가 노출하고자 하는 내용을 잘 나타내는 문장이어야 합니다. 또한 중요하게 노출하고자 하는 키워드가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