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s, Fiction and 블로그관리대행

앞서 우리는 블로그 마케팅의 목적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서비스와 상품을 알리는 일이라고 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내 블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야 겠지요.

'이 새끼들 미친새끼들인가' 싶은 물량 폭탄으로 지역내 검색수요를 장악합니다.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의 파운더 겸 이사이고, 현재 마케팅 섹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인 플라타나스에서 소셜마케팅 분야 멘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하면 모두들 힘이 빠져 하십니다. 글을 어떻게 많이 쓰냐는 것이지요. 

이는 월 검색량이 매우 적더라도 가까운 병원을 찾는 (= 전환 가능성 높은) 고객을 한 명이라도 더 찾아오게끔 하는 효과적인 전략이라 볼 수 있습니다.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지식창고/바이럴 마케팅

타임라인이란, 문자 그대로 현재 시간에 보여 지다가 시간이 지나면 뒤로 밀려난다. 지나간 게시물을 해시 태그 검색어로 검색할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렇게 블로그를 전문가에게 맡길 때 체계적이고 고퀄의 블로그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원할 시 디자인 배너 제작(전화걸기, 업체 홈페이지 블로그관리대행 연결 등) 추가비용없이 제작해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은 "두 가지 축"  콘텐츠와 유저이며 내 고객이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다.  사람들에게 나의 글을 보여주도록 노력하면  브랜드를 인식한 유저가  흥미를 느끼고 검색을 하게 된다.   

검색 키워드를 얼마나 잘 발굴해 활용하느냐에 따라 마케팅의 성과가 달라진다. 다양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검색어를 발굴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게다가 블로거들은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그룹을 형성한다. 블로거들은 경제·정치·금융·사회·인문·엔터테인먼트 등 특정한 카테고리별로 움직이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효과적인 타깃마케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합했을 시에 브랜드 키워드 이외의 일반 트래픽 키워드를 통한 유입을 발생시킵니다

블로그를 키울 때는 블로그의 특성에 맞게 타겟을 분석하고 블로그를 육성해야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